스포츠중계 짜릿한 순간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경험치 랭킹

[스포츠중계 좀비티비] '중심 전력 귀환' 흥국생명 피치, 팀 훈련 합류로 본격 시즌 준비 돌입

컨텐츠 정보

본문

무료스포츠중계를 포함한 다양한 스포츠중계 시청 가능


여자프로배구 흥국생명이 2025-26시즌 준비에 속도를 내고 있다. 통합우승 주역 아닐리스 피치가 팀 훈련에 합류하며 전력 강화에 시동을 걸었다.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는 26일 “미들블로커 아닐리스 피치가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해, 메디컬 테스트를 마친 뒤 팀 훈련에 합류했다”고 공식 발표했다.


뉴질랜드 국가대표 출신인 피치는 지난 시즌 흥국생명 유니폼을 입고 빠른 발과 유연한 점프력을 기반으로 중앙 공격과 블로킹에서 두각을 나타냈다. 특히 속공 타이밍과 블로킹 위치 선정 능력이 돋보이며, 센터 포지션에서 확실한 기둥 역할을 해냈다는 평가를 받았다.


요시하라 토모코 감독은 피치의 합류에 대해 “센터로서 전술 이해도와 순발력이 탁월한 선수”라며 “이번 시즌에도 전력의 중심으로서 큰 기대를 걸고 있다”고 전했다.


피치 역시 시즌 복귀에 대한 각오를 밝혔다. 그는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었던 지난 시즌을 잊지 않고 있다. 더 발전된 모습으로 보답하겠다”며 의지를 다졌다.


흥국생명 구단 측은 “피치는 경기 중 상황 판단과 코칭스태프와의 유기적 소통에 강점이 있다”며 “다시 한 번 팀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구단 차원에서도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지난 시즌 통합우승이라는 성과를 거두며 정상을 차지한 흥국생명은 이번 시즌에도 피치를 중심으로 한 안정적인 센터 라인을 앞세워 2연패에 도전한다.


스포츠중계 좀비티비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76 / 1 페이지
RSS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