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중계 짜릿한 순간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경험치 랭킹

07월08일 NC vs 삼성 KBO 분석 및 예측 [스포츠중계 좀비티비]

컨텐츠 정보

본문

무료스포츠중계를 포함한 다양한 스포츠중계 시청 가능

NC의 연승 흐름 지속될까, 가라비토 vs 목지훈의 선발 대결 핵심


[ 선발 – 목지훈 (3승 4패, ERA 5.36) ]

한화전 5이닝 무실점 포함 최근 2경기 연속 무실점. 상승세를 타고 있지만 홈에서는 기복이 심하고, 삼성 상대로는 원정에서 2패를 기록 중이다. 3경기 연속 호투 이력이 없어 징크스 극복 여부가 관건이다.


[ 선발 – 헤르손 가라비토 (0승 1패, ERA 0.90) ]

두산전 5이닝 1실점 호투. 메이저리그급 구위를 인정받고 있으며, 제구 안정성과 공끝 무브먼트가 뛰어나다. 다만 긴 이닝 소화보다는 5이닝 투구가 한계로 보이며, 이후 불펜 리스크가 변수다.


[ 불펜 비교 및 컨디션 ]

NC는 톰슨이 6.1이닝 2실점, 불펜이 2.2이닝 1안타 무실점으로 뒷문을 잘 지켰다. 류진욱은 멀티 이닝만 피하면 위력적이다.

삼성은 후라도가 7이닝 3실점으로 잘 던졌지만, 배찬승 등 주요 불펜진이 최근 지친 기색을 보이고 있다. 전체적인 피로 누적이 우려된다.


[ 타격 흐름 및 비교 ]

NC는 김건우와 김민 상대로 3득점. 기회 대비 득점력이 낮았고, 득점권 집중력이 떨어졌다. 데이비슨의 홈런포 복귀가 절실하다.

삼성은 에르난데스를 공략하지 못하며 디아즈의 솔로포 포함 2득점. 원정 타격감 하락이 지속되고 있으며, 전체적인 파워 부족이 문제다.


[ 예상 흐름 및 베팅 포인트 ]

목지훈은 기복이 심하고 홈 성적이 부진한 반면, 가라비토는 선발로서 확실히 5이닝을 책임질 수 있는 투수다. 양 팀 모두 타격이 들쭉날쭉하지만, NC는 득점권 집중력이 낮고 삼성은 불펜이 약점이다. 결국 선발 싸움에서 앞선 삼성 쪽으로 무게가 실리며, 경기 중반 리드를 잡은 삼성의 승리가 유력하다.


일반 승리 추천: 삼성 승

핸디캡 기준 추천: 삼성 승

오버/언더 기준 추천: 오버

예상 스코어: 삼성 7 – NC 3


※ 본 분석은 경기 전 데이터와 흐름을 기반으로 제공되며, 결과와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해당 경기는 스포츠중계 좀비티비에서 실시간 시청 가능합니다.


스포츠중계 좀비티비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96 / 1 페이지
RSS
제목
이름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