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중계 짜릿한 순간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경험치 랭킹

06월11일 [월드컵 예선전] 2026 FIFA 북중미 월드컵 축구 간결 스포츠분석 [ 스포츠중계 좀비티비 ]

컨텐츠 정보

본문

이란 vs 북한 (01:00)


이란은 4-2-3-1 포메이션을 기본으로 아즈문이 최전방에서 제공권과 결정력 모두를 겸비한 활약을 펼치고 있습니다. 최근 흐름 역시 긍정적이며, 홈에서의 압박과 피지컬 우위가 강점입니다. 측면에서는 가예디가 빠른 돌파로 상대 수비를 흔들며, 에자톨라히는 안정적인 빌드업으로 팀 전개의 중심 역할을 수행합니다.
반면 북한은 4-4-2로 나서며 리조국과 한광성이 전방에서 활발한 움직임을 보여주지만, 공중볼과 연계 측면에서 한계를 드러냅니다. 백충성의 중원 수비력은 괜찮지만 압박을 받으면 실수가 잦아져 수비 안정감이 떨어집니다.
이란의 전력 우세가 뚜렷하며, 아즈문의 결정력과 중원의 조율이 승부의 열쇠가 될 전망입니다.
 

[[승패/핸디/언옵]] : 이란 승 / -1.0 이란 승 / 2.5 오버




아프가니스탄 vs 시리아 (02:15)


아프가니스탄은 4-4-2 포메이션으로 경기에 임하지만, 포팔자의 마무리 능력과 아미리의 압박 대응력 부족으로 전개가 자주 끊깁니다. 하니피는 활동량이 많지만 수비 전환 시 공간 관리에 아쉬움이 있습니다.
시리아는 4-2-3-1로 짜임새 있는 운영을 보여주며, 알 소마가 박스 안에서 위협적인 피니셔로 활약합니다. 좌측의 알 살카디는 하프스페이스 침투에 능하고, 크리빈은 세트피스와 전개에서 중심축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시리아가 전력상 우위에 있으며, 마무리 능력과 조직적인 전술 운용이 강점입니다.
 

[[승패/핸디/언옵]] : 시리아 승 / +1.0 시리아 승 / 2.5 오버




예멘 vs 레바논 (02:30)


예멘은 4-2-3-1로 나서며 알 다이가 공격에서 공간 침투를 자주 시도하지만 연계와 결정력은 미흡한 편입니다. 중원 안정감은 있지만, 수비진의 제공권 취약과 세트피스 수비 불안이 반복되고 있습니다.
레바논은 4-4-2를 기반으로 공중볼 장악에 강한 파크로와 빠른 돌파 능력을 갖춘 케이르 엘 디네가 공격의 핵심입니다. 다르위치는 중원에서 전진 패스 전개를 안정적으로 수행합니다.
전체적으로 레바논이 제공권과 공격 전개의 속도에서 앞서 있으며 승리 가능성이 높습니다.
 

[[승패/핸디/언옵]] : 레바논 승 / +1.0 레바논 승 / 2.5 오버




팔레스타인 vs 오만 (03:15)


팔레스타인은 4-4-2 포메이션으로 블록을 낮추고 역습 전개에 집중합니다. 아부 알리는 수비 가담과 역습의 기점 역할을 하며, 다바그는 측면 돌파와 컷인 공격이 주무기입니다.
오만 역시 4-4-2로 나서지만, 알 가사니와 알 야마디의 연계와 마무리 능력은 다소 불안정하며, 수비 전환 속도에서도 약점을 보입니다.
전술적인 안정감과 전환 속도 면에서 팔레스타인이 다소 유리한 흐름입니다.
 

[[승패/핸디/언옵]] : 팔레스타인 승 / -1.0 팔레스타인 승 / 2.5 오버




요르단 vs 이라크 (03:15)


요르단은 3-4-3을 들고 나오지만, 이미 본선 진출을 확정지은 상황에서 집중력이 떨어지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알 나이마트와 알 타마리는 기술적 장점이 있지만 공격 의지 면에선 아쉬움이 있습니다.
이라크는 4-2-3-1로 조직적인 운영을 펼치며 안정적인 중원 구성과 세컨볼 활용에 강점을 보입니다. 수비진 공백은 있지만 전체적으로 승점이 필요한 상황에서 더욱 집중력 있는 운영이 기대됩니다.
공격보단 수비에 중점을 둔 운영이 예상되며 접전 양상이 예상됩니다.
 
[[승패/핸디/언옵]] : 무승부 / -1.0 이라크 승 / 2.5 언더

 

사우디아라비아 vs 호주 (03:15)


사우디아라비아는 3-4-3 포메이션으로 나서며, 듀크가 전방에서 연계와 포스트 플레이를 시도하지만 움직임의 폭이 좁고 마무리에서 기복을 보입니다. 맥그리는 중원에서 공수 밸런스를 잡고 어바인은 수비 커버에 집중하며 전진 전개보다는 안정적인 조율에 주력합니다.
호주는 4-1-4-1로 짜여진 조직력을 바탕으로 알 셰흐리가 제공권에서 힘을 발휘하지만, 득점력 자체는 낮은 편입니다. 알 부라이칸과 알 다우사리는 활동량은 많지만 패스 연결과 마무리에서 들쭉날쭉한 모습을 보입니다.
양 팀 모두 수비적인 운영과 조직력을 우선하는 스타일이기 때문에, 저득점의 접전이 유력합니다.
 

[[승패/핸디/언옵]] : 무승부 / -1.0 호주 승 / 2.5 언더




루마니아 vs 키프로스 (03:45)


루마니아는 4-3-3 포메이션으로 비를리게아가 박스 안에서 결정력을 발휘하고, 미하일라는 스피드를 살린 측면 침투로 활기를 불어넣습니다. 마린은 중원에서 전진 패스와 전개 조율에 능하며, 올라루와 함께 조직적인 삼각 패턴을 구축합니다.
반면 키프로스는 4-4-2로 대응하지만, 소타리우는 제공권 외에는 발밑에서 아쉬움이 있고 로이주는 활동 반경이 좁아 역습 전개 속도에서 문제가 있습니다. 수비진은 컷백과 하프스페이스 대응에 반복적인 불안감을 드러냅니다.
전개 속도와 마무리 능력 면에서 루마니아가 확실히 앞선 흐름입니다.
 

[[승패/핸디/언옵]] : 루마니아 승 / -1.0 루마니아 승 / 2.5 오버




세르비아 vs 안도라 (03:45)


세르비아는 3-4-1-2 포메이션으로 블라호비치와 미트로비치의 투톱이 강한 존재감을 보입니다. 세컨볼 처리 능력과 포스트 플레이가 뛰어나며, 사마르지치가 후방에서 정교한 타이밍으로 침투를 지원합니다.
안도라는 5-4-1로 극단적인 수비 블록을 유지하며 버티기에 집중하지만, 공격 전환이 거의 이뤄지지 않고, 체력 저하로 후반 집중력 붕괴가 자주 나타납니다.
공격력과 조직 모두에서 세르비아가 절대적인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승패/핸디/언옵]] : 세르비아 승 / -1.0 세르비아 승 / 2.5 오버




라트비아 vs 알바니아 (03:45)


라트비아는 3-5-1-1 시스템을 운영하며 압박 중심의 전술을 구사하지만, 뒷공간을 자주 허용하는 구조적 약점이 있습니다. 레그자의 수비적 기여는 있지만 전환 속도가 느리고, 베이프의 수비 커버 범위도 한정적입니다.
알바니아는 3-4-1-2로 브로야와 마나이의 빠른 침투와 연계가 강점이며, 아슬라니가 중원에서 탈압박과 롱패스를 활용해 빠른 전개를 주도합니다.
알바니아가 속공 전술과 전개 안정성에서 분명한 우위를 보입니다.
 

[[승패/핸디/언옵]] : 알바니아 승 / +1.0 알바니아 승 / 2.5 오버




네덜란드 vs 몰타 (03:45)


네덜란드는 4-3-3 포메이션을 사용하며, 데파이가 전방에서 연계와 마무리를 동시에 책임집니다. 각포는 좌측 측면 돌파와 컷인 공격에 능하며, 그라벤베르흐는 전환 능력과 템포 조절에서 핵심 역할을 수행합니다.
몰타는 4-2-3-1로 맞서지만, 공격 전개가 단조롭고 후반 체력 저하로 수비 집중력 붕괴가 자주 나타납니다. 수비 간격 유지에도 어려움을 겪고 있어 네덜란드의 강한 전방 압박에 고전할 가능성이 큽니다.
전력 차이와 전술 완성도에서 네덜란드가 절대적으로 우위입니다.
 

[[승패/핸디/언옵]] : 네덜란드 승 / -1.0 네덜란드 승 / 2.5 오버




핀란드 vs 폴란드 (03:45)


핀란드는 4-2-3-1 포메이션으로 포흐얀팔로가 제공권과 결정력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앤트맨의 측면 돌파는 위협적이지만, 패스 정확도가 아쉽고 펠톨라는 수비 밸런스를 잡아주지만 하프스페이스 커버에서 약점을 보입니다.
폴란드는 3-5-2 포메이션으로 피옹테크와 스비데르스키의 침투와 연계가 중심입니다. 모데르는 박스 투 박스로서 중원을 장악하며 좌측의 빠른 전개를 유도합니다.
측면 전개와 공격 패턴의 다양성에서 폴란드가 우위에 있습니다.
 

[[승패/핸디/언옵]] : 폴란드 승 / +1.0 폴란드 승 / 2.5 오버




산마리노 vs 오스트리아 (03:45)


산마리노는 4-3-3으로 수비적으로 운영하지만, 제공권과 조직적인 수비에서 허점이 많고 라인 간격 유지도 어려운 모습입니다. 공격 전환은 롱볼에 의존하고 있어 공격의 효율성이 떨어집니다.
오스트리아는 4-2-3-1로 안정적인 후방 빌드업을 바탕으로 다양한 공격 루트를 구사합니다. 그레고리치는 전방 연계에서 강점이 있고, 사비체르와 바움가르트너의 측면-중앙 연결이 활발하게 전개됩니다.
경기 주도권과 마무리 능력 면에서 오스트리아가 절대적으로 앞서 있습니다.
 

[[승패/핸디/언옵]] : 오스트리아 승 / +1.0 오스트리아 승 / 2.5 오버




볼리비아 vs 칠레 (05:00)


볼리비아는 4-3-3 포메이션으로 수비에 무게를 두고 롱볼 중심의 역습을 노립니다. 알가라냐스는 전방에서 버티는 역할에 집중하며, 미겔리토는 수비 커버는 괜찮지만 전개 속도는 떨어집니다.
칠레는 4-3-1-2로 조직적인 전개와 안정적인 수비 전환이 강점입니다. 바르가스와 디아즈가 침투를 시도하며 오소리오가 중원에서 조율을 담당합니다.
두 팀 모두 안정적인 운영을 중시하며 치열한 접전이 예상됩니다.
 

[[승패/핸디/언옵]] : 무승부 / -1.0 칠레 승 / 2.5 언더




우루과이 vs 베네수엘라 (08:00)


우루과이는 4-3-3 포메이션으로 중원에서의 템포 조절과 안정적 운영을 통해 경기 흐름을 지배합니다. 마르티네스가 중심 역할을 하며 펠리스트리는 수비 가담에 집중하는 모습입니다.
베네수엘라는 4-3-1-2로 나서며 론돈의 제공권에 의존하지만, 전체적인 전방 움직임이 둔화됐습니다. 수비라인을 깊게 내리고 역습 위주로 전개하지만 결정력에서 한계를 드러냅니다.
안정적인 운영 면에서 우루과이가 앞서는 흐름입니다.
 

[[승패/핸디/언옵]] : 우루과이 승 / -1.0 우루과이 승 / 2.5 언더



스포츠중계 좀비티비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49 / 1 페이지
RSS
제목
이름
알림 0